이태원 바베큐 맛집 "쿠바노스" BBQ 쿠바 샌드위치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바베큐 맛집 "쿠바노스" BBQ 쿠바 샌드위치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이 레스토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이태원 메인 거리를 내려다보며 저녁을 먹을 수 있는 루프탑 테이블이었습니다. 옥상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세요. 오늘날 트로이카는 맛있고 가정적인 러시아 음식으로 탁월하며 채식주의자 친화적인 곳이기도 합니다. 매운맛은 전혀없고 꽈리고추만의 식감이 스테이크랑 잘 어울렸다. 먹다보니 고기 특성상 오히려 '차라리 약간 매운맛이 돌았으면 좋았을걸.'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그 부족한 부분은 소스로 채워주는 듯하다. 그냥 데리야끼맛st일 것 같았던 소스는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물리지않게 끝까지 식사할 수 있었음.
다음엔 낮에 방문해서 커다란 나무 아래로 스며드는 햇살을 받으며 런치 타임을 즐겨보고 싶다. 기본반찬은 국수전문점답게 배추김치이고, 국물도 함께 먹을 수 있다. 다만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인만큼 수저와 앞접시, 김치와 국물 모두 셀프서비스다. 이태원에 아주 유우명하고 맛있는 바베큐 플레터 식당이 있다고 해서 한달음에 다녀왔습죠 .. 예전에 지삼선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어향가지도 기대를 가득 안고 주문했다. 저는 좀 바삭딱딱한 식사빵을 엄청 좋아해서 이런 두꺼운 바게트에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를 정말 좋아해요.
또 어향가지는 제가 처음 먹어본 메뉴라서 그렇지만 여타 가지튀김과는 소스 맛이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힙한 보광동 맛집, 이태원 불꽃은 이태원 메인 스트리트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 속에 위치해있습니다. 맛있는 걸 먹으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서 들떠 있는 하얀 나비입니다. 함께 주는 화이트소스, 레드소스 너무 맛있다. 레드소스는 무지 매우니 아주 소량씩 먹는 걸 추천한다.
가장 베스트 메뉴인 치킨 플래터에 시크릿 프라이즈 혹은 프렌체 프라이에 탄산음료가 함께 나오는 싱글세트, 커플세트. 약 사십분 후 밥 먹어야 하는 사람들 맞음 ㅇㅇ 아무튼 맞음. 오늘 서론은 거두절미???????? 이태원 소금빵 맛집 종결판, 카페 '프릭'을 소개한다. 브런치 메뉴에는 사이드로 패션후르츠와 샐러드가 곁들여 나와서 새콤달콤하니 입가심하기 좋다. ♥ 50여년 전통 한우 특수부위 구이집으로, 꼬리찜, 특수부위 구이, 꼬리곰탕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로이웃신청은 환영하지만 잡상인은 노땡큐입니다.
내부는 엄청 깔끔하고 베트남 현지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좋았어요. 오픈하자마자 가서 오픈어택 했더니 다행히 여유롭게 이태원 쌀국수 식사할 수 있었네요. 회들이 상태가 싱싱해서 좋았고특히 광어회는 정말 싱싱하고 부드러워서가족들의 찬사를 받았던 요리였습니다.전문횟집처럼 신선도가 참 좋았던 횟감들이었어요.
토미암 피자는 퓨전 버전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메인메뉴 2~4가지와 음료가 포함된 5~6인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태원 케밥집이 그렇듯이 이집도 터키 현지인이 요리, 운영하는 집이다. 터키 이스탄불의 블루모스크가 생각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 이태원에만 오면 이 케밥 냄새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가 없단말이야!
그리고 계절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시즌에 맞춰 색다른 메뉴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해산물 갈릭파스타는 마늘이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은은한 단맛과 어우러지는 맵칼한 맛이 좋아 느끼하지도 않았고, 해산물의 향이 무척 향긋했어요. 식전 빵에서부터 에피타이저와 메인디쉬 그리고 디저트까지도 직접 셰프님이 손수 만드는 곳이라고 해서 굉장히 기대가 되기도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TWG, 다만프레르보다 더 맛있는 밀크티 1티어 맛집, 여기서 파는 티푸드 디저트도 모두 맛있다. 사용처는 서울페이 앱에서 지도로 보거나 상호명 검색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서울페이를 많이 사용해 본 사람들은 아마 경험해 보았을 것이다. 사용처라고 나와도 막상 가게에서 사용이 안 된다고 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베트남’은 세계적인 곡창지대인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쌀을 이용한 요리가 발전해왔다.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향신료를 이용하여 다채로운 맛을 선보이며 중국, 태국과 함께 아시아 3대 요리로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늘은 베트남 현지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베트남 맛집 5곳을 소개한다. 네키드윙즈는 이태원역보다 녹사평역에서 좀 더 가깝지만, 이태원역에 내려서 이태원퀴논길을 따라 구경하면서 찾아가도 전혀 멀게 느껴지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케밥 박스 안에 감자튀김과 치킨이 들어가있고, 소스로 맛을 내었는데, 뭔가 비주얼적으로는 별로였지만 색다른 조합이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주류 메뉴는 진짜 없는게 없을 정도로 워낙 다양하니 각자 취향에 맞는 주류를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다.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여기가 파히타가 맛있다고해서 스테이크 파히타를 주문했고, 나중에 음식이 맛있어서 치즈나초도 추가했다. 빵 맛집 도나르의 메뉴는 스프, 샐러드, 샌드위치, 라자냐, 디저트 등..
친절한 서비스를 항상 제공하는 이곳은 가족과 함께 다시 찾아올 만한 곳이에요. 기본 찬 중에서 정말 인상적이었던 것이 바로 이 김치였는데, 포기째 담겨 나와서 비주얼도 좋고 무엇보다 김치 맛 자체가 훌륭합니다. 식당에서 맛있는 밥을 먹고, 근처 이슬람 거리도 구경해 보고 할랄미트샵 그리고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팔고 있는 푸드마켓도 구경해 보았습니다. 이태원의 밤 풍경은 평일이라 그런지 많이 붐비지는 않더라고요.
이태원 대패 맛집 이태원 대패 맛집 찰만생대패 이태원 맛집 추천 찰만생대패 Report this page